본문 바로가기
주식/주식분석글

이낙연 관련주에 삼성 에어컨 밸브 독점공급!? 에쎈테크 분석

by 이찬현 2021. 7. 19.
728x90

에쎈테크=최홍건 사외이사 이낙연 서울대 법대 동문 / 삼성전자에 무풍 에어컨 밸브를 독점

분석하러 Go ^^

 

 

★에쎈테크 일봉차트

- 최근 계단식 거래량이 증가하였으며, 금일 테마가 주목받으며 큰 상승 신호탄 시작!

★에쎈테크의 사업부문

​ - 황동 소재 부품 제조업으로, 제품(완제품) 쪽 매출액이 높네요.

★에쎈테크의 재무

​ -​ 19년 -5억, 20년 -4억, 21년 1분기 -10억이네요. 재무는!(bad)

 

★에쎈테크의 시가총액과 유통주식수

​ -​ 시가총액 : 1,397억 원

​ -​ 유통주식수 : 2,200만 주

★에쎈테크의 전망

​ -​ 일단 이낙연 테마에 에어컨 부품 납품 테마를 잘 잡은 종목이지만, 재무가 정말 형편이

    없는 종목이네요.. 적자에 돈도 많이 못 버는 기업입니다. 잘못 테마로 물렸다간 큰일 나는

   종목이라고 생각되네요. 단기 거시적 전망은 오를 수 있으나, 딱히 추천드리진 않습니다.

   진입은 여러분 몫이니, 잘 판단하셔서 수익 내시길 바랍니다.

728x90

댓글